UPDATED. 2024-03-29 05:3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지구의 눈’ 정체, 별난 종교, 달을 판 남자, 날개 달린 미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지구의 눈’ 정체, 별난 종교, 달을 판 남자, 날개 달린 미라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2.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빌리버블 스토리 ‘방귀대장 아가씨’
언빌리버블 스토리 ‘방귀대장 아가씨’

15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4회에서는 △지구의 눈 △신과 함께 △달을 판 남자 △미라(Mummy) 등이 방송된다.

◆ 지구의 눈

1965년 미국, 발사된 우주선 안에는 두 명의 우주인이 타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우주인은 ‘지구의 눈’을 발견한다!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한 장의 사진! ‘지구의 눈’이라 불리는 것의 정
체는?!

◆ 신과 함께

죽음의 성녀를 숭배하는 종교, 스파게티 괴물을 떠받드는 스파게티 괴물교, 축구 영웅 마라도나를 섬기는 마라도나교 등! 세계에는 특별한 신을 믿는 종교들이 있었는데… 뜻밖에도 또 다른 신을 믿는 종교가 있다!?

◆ 달을 판 남자

1980년 미국, 집집마다 다니며 무언가를 파는 남자… 뜻밖에도 그가 팔려고 한 것은 하늘에 떠 있는 달이었다! 달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 주장하는 남자, 그가 달을 팔게 된 사연은?

◆ 미라(Mummy)

2016년 멕시코, 소년이 한 동굴에서 사람의 미라처럼 생긴 것을 발견하는데… 놀랍게도 그것엔 날개가 달려있었다! 그것이 전설에 등장하는 요정이라 주장하는 사람들! 과연 그 진실은?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방귀대장 아가씨’ 편에서는 유난히 방귀를 잘 뀌었던 여자의 기막힌 이야기가 소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