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00 (목)
 실시간뉴스
아빠미워, 전성분 EWG 그린등급 착한 유아바디워시 ’바쓰앤샴푸’ 출시
아빠미워, 전성분 EWG 그린등급 착한 유아바디워시 ’바쓰앤샴푸’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19.12.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시 여겨야 할 것은 피부 보습력과 유수분의 밸런스다. 특히 아이들은 피부발달이 미숙하여, 땀의 배출 조절이 어렵고 피지분비 등이 왕성하여 피부건조증 이 생길 수 있어 육아맘들의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육아를 처음 접하는 엄마들은 목욕 후의 보습제를 충분히 살피고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피부 청결의 기본이 되는 바디워시제품은 보습제품에 비해 선택의 폭이 좁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일반적인 바디워시 제품은 강한 세정력을 위해 알칼리성 제품이 많이 있으며, 민감한 아기 피부를 쉽게 건조하게 만들어 아토피 또는 침독 등 피부트러블을 유발 할 수도 있다. 때문에 유아바디워시도 여러가지 성분 및 기능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에 아빠미워 바쓰앤샴푸는 아이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ph5.5 밸런스를 고려한 약산성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보습막을 유지 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제품에 포함되는 모든 성분이 EWG 올 그린등급으로 깨끗한 바디워시를 선택하고자하는 육아맘들의 고민을 해소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샴푸와 바디워시를 따로 구분 짓지 않는 올인원 제품으로 보습력 손실이 발생될 수 있는 샤워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아빠미워 관계자는 “바쓰앤샴푸 제품은 공인기관에서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성분 미포함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피부가 일반아이보다 많이 예민한 아이들은 피부를 문질러 거품을 발생시키는 일이 자극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거품타입으로 제조해 이기와 육아맘의 실용성까지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빠미워 바쓰앤샴푸는 현재 자사몰에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빠른 피부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아기 피부를 위해 아빠미워 '크림, 로션, 수딩젤' 등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