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겨울왕국2> 제친 <나이브스 아웃>, 어떤 영화?
<겨울왕국2> 제친 <나이브스 아웃>, 어떤 영화?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흥행세가 거세지고 있다. 부족한 좌석수를 입소문으로 버텨내며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한 것.

<나이브스 아웃>은 14일 토요일 좌석 판매율 34.6%로 <겨울왕국 2>를 제치며 전체 좌석판매율 2위에 오르더니 15일 일요일 좌석 판매율 33.1%로 <포드 v 페라리>까지 제치며 전체 영화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했다.

부족한 좌석수를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버텨내며 개봉 2주차를 맞이한 <나이브스 아웃>은 이렇듯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장기 상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나이브스 아웃>은 장르의 특성까지 벗어나 연인, 가족을 비롯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환영받기에 연말과 크리스 마스까지도 함께 할 영화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월드와이드 흥행 성적 1억6천만불을 돌파하여 전세계적으로 환호 역시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영화.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 호흡과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다양한 감정으로 인도하는 시나리오 등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