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35 (목)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임하영의 리트리버 대가족, 야생 ‘개’까치, 난간 위 ‘칸초’의 이중생활
‘TV 동물농장’ 임하영의 리트리버 대가족, 야생 ‘개’까치, 난간 위 ‘칸초’의 이중생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2.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왼쪽부터 장예원,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오늘(22일) 오전 SBS ‘TV 동물농장’ 949회에서는 △리트리버 대가족 △야생 '개'까치 △아슬아슬 난간 위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 등이 방송된다.

‘리트리버 대가족’ 편에서는 들썩들썩, 떠들썩, 리트리버 대가족이 모여 사느라 바람 잘 날 없는 집을 제작진이 찾아간다. 사고뭉치 녀석들 때문에 힘들긴 해도 그만큼 행복도 넘친다는데…. 특별한 견주도 만나볼 수 있는 사랑 넘치는 리트리버 하우스를 소개한다..

‘야생 '개'까치’ 편에서는 사람만 보면 호다닥 날아오는 야생까치를 소개한다. 다른 까치는 다 도망가는 와중에, 홀로 다른 길을 택한 별난 야생까치. 대체 녀석은 왜 이러는 걸까!?

‘아슬아슬 난간 위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 편에서는 아찔한 난간 위 시선강탈犬 <칸초>를 소개한다. 오직 주인을 위해 난간도 마다하지 않는 지고지순한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을 만나본다.

▶리트리버 대가족

평온하고 고요한 동네에서 유독 시끌벅적~하다는 이 집!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찾아간 제작진을 반겨주는 견주의 얼굴이…. 어딘가 낯이 익다 했더니! <별은 내 가슴에> OST를 부른 가수 출신 음악감독 임하영씨 아닌가요? 반가워할 새도 없이 생전 처음 보는 제작진에게도 격한 환영을 해주는 아빠, 엄마, 이모견 때문에 정신이 없는 이 곳! 게다가 개구쟁이 포스를 폴폴 풍기는 막둥이 4남매까지….

무려 일곱 마리의 리트리버가 모여 살다보니 도통 바람 잘 날 없겠구나 짐작은 된다지만,, 시도 때도 없이 터지는 대형사고에 화도 나고 지칠 법도 한데…. 화 한 번 내지 않고 익숙한 듯 뒷정리를 하는 아주머니에겐 이 녀석들과 함께하는 매 순간이 전쟁이면서도 그 또한 기쁨으로 느끼신다고. 천사 같은 아주머니와 아저씨의 넘치는 애정을 받으며 날개 돋친 듯 사고 치는 이 녀석들을 대체 어떡하면 좋을지! 천방지축 에너자이저 리트리버 가족의 못 말리는 일상이 소개된다.

▶야생 '개'까치

새가 날아든다~ 양아치 까치가 날아든다~? 푸드덕 소리에 이어 비명이 들려오는 수원의 한 아파트.. 이곳에선 현관문을 열고 나오는 순간부터 사주경계가 필수라는데! 아파트에 이런 공포 분위기를 조성한 주인공은 바로 별난 야생까치라고!

사람을 보자 반가워(?) 한걸음에 날아오는 까치! 가까이서 알짱거리다, 겁 없이 사람 어깨, 머리 위로 착석하기까지 하는데…. 야생까치가 이러니 신기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주민들은 난데없이 날아드는 까치에 혼비백산 도망가기 바쁘다고!

까치가 친근하게 군다고 방심은 금물! 놀이터 주변의 아이부터, 촬영 나간 PD까지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다는데! 다른 까치들과는 달리 홀로 자기의 길을 걷는 별난 야생까치! 녀석은 대체 왜 이러는 걸까!?

▶아슬아슬 난간 위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

매일 지나는 골목길에서 진귀한 장면을 목격했다는 제보자. 자신을 바라보는 수상한 시선을 느꼈다며 보여준 사진엔 난간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개!? 사진 속 현장에 달려가 본 제작진 앞에 보이는 건, 아찔한 난간 위 스릴을 즐기며 유유히 동네를 구경하는 개 <칸초>다! 난간 위가 자기 안방인 양 동네를 구경하는 모습에 지나가는 사람들 간 떨어지게 하는 <칸초>. 하지만, 지난 3년 동안 낮이고 밤이고 지켜보는 통에 동네에서는 이미 셀럽견이라고.

사실 <칸초>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주인 아저씨를 기다리느라 난간에 올라가기 시작했다는데. <칸초>의 마음속엔 오직 주인 아저씨 뿐 다른 사람은 쳐다도 보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런 <칸초>의 비밀스런 이중생활을 포착한 제작진! 미스테리한 <칸초>의 이중생활이 공개된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