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0 (금)
 실시간뉴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윌 스미스&마틴 로렌스, 크리스마스 그리팅 영상 공개
<나쁜 녀석들: 포에버> 윌 스미스&마틴 로렌스, 크리스마스 그리팅 영상 공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개봉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의 주역인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가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17년 만에 다시 만난 두 배우는 마치 늘 함께 했던 콤비처럼 유쾌한 면모를 과시하며 여전한 찰떡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두 배우는 크리스마스 축하와 영화에 대한 소개에 이어 “우린 나쁜 녀석들이니 크리스마스 선물을 못 받겠네”라는 마틴 로렌스의 농담에 장난스럽게 응답하는 윌 스미스의 모습은 영화 속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완벽한 티키타카 케미를 빛내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왜 오랜 시간 동안 ‘나쁜 녀석들’이 귀환을 기다리고 그들의 등장에 열광하는지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게 된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가 자신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 신식 무기들을 장착한 루키팀 AMMO와 함께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는 버디 액션버스터이다.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를 비롯해 원년 멤버 조 판토리아노와 최신식 무기로 무장한 최정예 특수 요원 루키팀인 AMMO의 바네사 허진스, 알렉산더 루드윅, 찰스 멜튼이 합류해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리즈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슈퍼카가 총 출동하고 온몸 액션을 비롯해 총격, 공중, 카체이싱, 구강 액션까지 액션종합선물세트를 전한다. 영화는 1월 1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소니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