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15 (수)
 실시간뉴스
쇼트트랙 챔피언 박승희의 새로운 도전! 패션 디자이너의 꿈 이룰 수 있을까?
쇼트트랙 챔피언 박승희의 새로운 도전! 패션 디자이너의 꿈 이룰 수 있을까?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2.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박승희가 패션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오는 24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될 KBS2 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박승희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박승희는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승희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패션 디자이너!’ 실제로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박승희의 패션 센스는 SNS에서도 화제가 될 정도다.

디자이너에 이어 창업까지 꿈꾸는 박승희! 2-3년 뒤에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데, 수입이 없는 지금 돈을 어떻게 모아야 할지 걱정된다는 그녀. 실제 창업 평균 비용을 들은 박승희는 크게 당황해하며 “창업 못 하는 것 아니냐”며 말까지 더듬었는데...! 이제야 돈 관리의 소중함을 알았다는 박승희는 과연 꿈에 도달할 수 있을지?

한편, 박승희는 후배들을 위해 직접 운동복을 디자인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멋진 승부사 박승희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박승희 편’은 12월 24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2 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