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0 (목)
 실시간뉴스
Adieu! 2019 홀리데이 에디션
Adieu! 2019 홀리데이 에디션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2.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가이드

 

2019년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 준비해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 연말 분위기가 가득 담긴 화려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멋진 연말을 즐겨보자.

 

 

동인비 홀리데이 갤럭시 에디션
‘Meet your Galaxy’라는 콘셉트로 겨울 밤하늘 은하수처럼 신비롭고 찬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동인비 영 글로우 쿠션’과 ‘동인비 영 립 컬러 글로우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동인비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다.


클라뷰 라이트 업 모멘트 드림라이크
‘빛나는 순간의 찰나’라는 뜻으로 빛나는 진주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여배우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클라뷰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과 함께 나의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메시지 카드로 구성되어있다.


딥티크 럭키 참 컬렉션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네잎클로버, 드림캐처 등 전 세계의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마스코트를 그린 '럭키 참(lucky charms)’ 디자인이다.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 향수이자 황홀한 수선화 향을 가진 ‘도 손’을 향수, 샤워오일, 고체향수, 패치 4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구딸파리 윈터포레 도르 캔들 리미티드 에디션
호두까기 인형 모티브의 리미티드 패키지가 특별함을 더해주는 캔들이다. 겨울 숲을 거니는 듯 차갑고 깨끗한 숲 향에 따뜻한 한 줄기 빛과 같은 시트러스향이 어우러져, 공간을 프레시하고 포근한 향기로 채워준다.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
한 송이 꽃과 같은 입체적인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의 완벽한 조합이다. 촘촘한 커버와 뛰어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본품과 리필 2개가 포함되어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해, 달, 구름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강렬한 컬러가 생기 넘치는 연말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윤조에센스 90ml’, ‘자음생수&자음생유액 15ml’, '자정토닝팩 30ml'로 구성되어 있다.

 

 

랑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플러팅 팔레트
이탈리아의 패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랑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디자인이다. 총 13가지 컬러에 브러쉬 3종이 포함된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핸드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세트
네덜란드 디자이너와 협업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색상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고 있다.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가을비’, ‘한밤의 유자차’, ‘햇살 아래 산딸기’ 등 총 6가지 향을 20ml 미니어처 핸드크림에 담았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