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화려한 파티를 위한 GOLD MAKEUP!
화려한 파티를 위한 GOLD MAKEUP!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2.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스터디

 

연말에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메이크업이 대세다. 연말 파티에서 더 화려하게 빛나고 싶은 나를 위해 블링블링한 골드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 Queen 양우영 기자

 

-파티를 위한 올나잇 커버

fmgt 잉크래스팅 쿠션 & 파운데이션 세트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커버를 위해 두껍게 베이스를 쌓다보면 화려한 메이크업과 만났을 때 자칫 답답해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늦은 시간까지 즐기는 파티에도 무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쿠션으로도 출시되어 편안한 휴대가 가능하다.

 

-골드와 잘 어울리는 레드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_레드 스파크
반짝이는 파티장 속에서도 눈에 띄는 강렬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이 레드립을 추천한다. 화려한 골드와 잘 어울리는 밝은 레드 컬러에 펄이 추가되어 밝고 화려한 이미지가 강조된다. 여러 번 덧발라 뚜렷한 컬러의 풀립으로 연출했을 때 가장 매력적이다.

지방시 르 루즈 나이트 느와_나이트 인 레드
남들과는 다른 섹시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와인빛이 도는 딥한 레드컬러 립스틱을 발라보자. 은은한 펄이 추가되어 있어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선명하면서도 깊은 컬러감이 인상적인 이 립은 화려한 골드 메이크업과 어우러졌을 때 더 진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시켜 준다.

사진 =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 Queen 양우영 기자

 

-매력적인 고양이 눈매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_Black
화려한 골드 메이크업은 날카로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고양이 눈매와 잘 어울린다. 라인은 평소보다 위쪽으로 두껍게 라인을 잡은 후 그려주며, 끝을 날렵하게 올려준다. 이때 더 화려하고 독특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눈 꼬리 라인을 두 개로 갈라서 빼주거나, 눈두덩이에 크게 선 하나를 추가해 유니크하고 과감하게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에스쁘아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_골드디거
옅게 펴 바르면 섀도우를 대신할 수도 있으며, 기존의 블랙라인 위에 골드컬러의 선 하나를 더 추가해 눈꼬리 부분을 날카롭게 빼주면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포인트 골드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다.

 
-별빛을 쏟은 듯 빛나는 눈

정샘물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_Naked Sand
골드메이크업에서 주인공은 바로 골드 아이섀도우가 아닐까? 눈가를 화려하게 밝혀줄 은은한 골드펄의 베이스 섀도우에 조금 더 진한 골드컬러를 그라데이션 해 연출하면 자연스럽게 빛나는 아이메이크업이 탄생한다.

웨이크메이크 호일섀도우_07오로라실크, 09빔크러쉬 
메이크업을 두 배는 더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글리터를 사용해보자. 마치 별빛을 쏟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눈을 연출할 수 있다. 골드펄 글리터는 골드 베이스 아이메이크업을 더 화려하게 강조해주며, 화이트 펄 글리터는 눈가나 눈밑에 추가해 반짝이는 눈빛과 애교살을 강조할 수 있다.

 


*골드메이크업 Tip!

무엇보다 골드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자신감이다. 그 무엇보다 빛나는 자신감이 나의 표정을 변화시키고 메이크업을 더 생기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한 시도를 해보자. 과감하게 반짝이는 글리터나 강렬한 컬러의 아이라인과 립스틱을 시도해보고, 풍성한 속눈썹을 붙여보는 것도 좋다. 2019년에는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가 공존하면서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기 때문이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