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0 (금)
 실시간뉴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복귀작 <닥터 두리틀>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복귀작 <닥터 두리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닥터 두리틀>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팬들과 동물을 사랑하는 성인 및 가족, 판타지 어드벤처 장르를 좋아하는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2020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만의 독보적인 유머와 매력을 보여줄 뿐 아니라, 마블 히어로를 뺨치는 동물들의 모험 대활약이 펼쳐진다.

특히 해외에서 이미 ‘애니멀 어벤져스’ 별명이 붙여진 동물들은 각자의 매력 및 주특기를 멋지게 보여줄 뿐 아니라 전세계 최고의 배우와 스타들이 목소리 출연으로 열연, 새로운 재미를 부가한다. 대한민국 천만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사랑에 빠지게 될 영화 <닥터 두리틀>은 오는 경자년을 여는 최고의 필람 무비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닥터 두리틀>은 디즈니를 대표하는 제작진 및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단이 모두 의기투합했으며 특히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아내인 수잔 다우니 대표 프로듀서의 남다른 애정이 담긴 작품이다. 또한 영화는 <해리 포터> 시리즈 주요 촬영지인 영국 및 미국 뉴욕 등에서 촬영을 진행, 판타지 어드벤처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1월 8일 개봉.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