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45 (금)
 실시간뉴스
윤경호, <정직한 후보>서 외조 전문 연하 남편으로 변신
윤경호, <정직한 후보>서 외조 전문 연하 남편으로 변신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가 충무로의 대세 연기파 배우 윤경호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배우 윤경호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명장면을 탄생시킨 ‘김신’의 충신 역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드라마 [보이스], [미스터 션샤인], 영화 <군함도>, <내안의 그놈>, <배심원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맡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완벽한 타인>에서 사연 많은 싱글남 ‘영배’ 역을 맡아 의심의 여지없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찬사를 끌어내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가 이번 <정직한 후보>에서는 4선에 도전하는 국회의원 아내 ‘주상숙’을 외조하기 위해 김장 담그기 행사도 마다하지 않는 외조 전문 연하 남편으로 분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자신이 연기한 ‘봉만식’을 뻔뻔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라고 소개한 윤경호는 <정직한 후보>는 정통 코미디를 지향하는 정직한 코미디라고 전하며 “슬랩스틱도 있고,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티키타카 같은 말에서 나오는 코미디 같은 익살스러운 장면도 많으니 재미있게 봐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라미란은 “존재감만으로도 꽉 차는 배우”라며 윤경호 배우를 향한 무한신뢰를 드러내 두 사람이 보여줄 코믹 부부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는 2월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NE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