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55 (금)
 실시간뉴스
랑콤, 수지의 ’뷰티 데이 24시’ 브이로그 풀 영상 공개
랑콤, 수지의 ’뷰티 데이 24시’ 브이로그 풀 영상 공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12.3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랑콤)
(이미지 출처 = 랑콤)

 

랑콤이 티저와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은 수지의 ‘뷰티 24시’ 브이로그 풀 영상을 공개했다.

랑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풀 영상은 수지가 아침 잠에서 깨어나 외출 준비를 하는 순간부터 촬영장에서의 모습, 그리고 하루를 마치며 잠이 드는 순간까지의 모습 등 총 5편의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풀 영상에서는 장난기와 허당기가 가득한 친근한 모습과 이와 상반된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수지의 모습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다.

랑콤과 함께한 ‘뷰티 24시’ 브이로그는 수지의 일상 모습과 함께 아침∙저녁 스킨케어 루틴과 뷰티템도 공개돼 화제다. 먼저, 수지가 아침과 저녁에 스킨 케어를 위해 활용한 뷰티 아이템들을 ‘제니피끄’ 라인. 아침에는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눈가 마사지로 붓기를 완화 시킨 후, ‘제니피끄 뉴 어드밴스드 에센스’로 피부에 탄력을 더했다.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위한 나이트 케어로는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꼼꼼히 피부에 흡수 시키고, 눈가에 ‘제니피끄 안티-다크서클 아이크림’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 휴식과 영양을 더했다.

또한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는 수지가 평소와 촬영장에서 즐겨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이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일명 ‘수지 파데’로,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휴대가 간편한 ‘뗑 이돌 쿠션’은 수지가 파우치템으로 들고 다니며 화사함을 잃지 않는 비결이다.

이와 함께 수지가 데일리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은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로, 화사한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차분한 핑크빛 MLBB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맑은 핏빛 컬러의 ‘#01 레드 루비’를 사용해 내추럴한 일상 모습과는 다른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랑콤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뽑히는 수지의 일상 모습과 함께 뷰티 팁을 공개해 다양한 뮤즈 수지의 모습과 함께 뷰티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수지의 매력을 담은 브이로그를 통해 재미와 동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Queen 최하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