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00 (화)
 실시간뉴스
드림노트(DreamNote), 개인 콘셉트 포토 눈길
드림노트(DreamNote), 개인 콘셉트 포토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2.3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노트 _드림 위시_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드림노트 _드림 위시_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팬심을 녹이는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6장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던 드림노트는 2차 포토에서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여섯 멤버의 아름다운 미소와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물오른 상큼 비주얼은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각각 다른 분위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드림노트가 새 앨범 ‘드림 위시’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