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55 (금)
 실시간뉴스
1월 6일, <남산의 부장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열린다...이병헌&곽도원 등 주역들 참여
1월 6일, <남산의 부장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열린다...이병헌&곽도원 등 주역들 참여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월 새해를 여는 정치 드라마 <남산의 부장들>의 카리스마있는 부장들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과 연출을 맡은 우민호 감독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예비 관객들과 인사를 나눈다.

<남산의 부장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는 1월 6일 저녁 7시, 새해를 여는 첫 온라인 생중계로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생중계에서는 쇼박스 공식 SNS를 통해 <남산의 부장들>에게 궁금한 모든 질문들을 모아 배우와 감독에게 질문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관심과 기대가 높은 영화인만큼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갈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쌍방향 소통 시간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남산의 부장들>은 공개하는 영상과 이미지마다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의 열연에 웰메이드 프로덕션, 그리고 논픽션 베스트셀러 원작까지 영화를 꼭 봐야할 이유를 제공한다.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월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쇼박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