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20 (목)
 실시간뉴스
펭수, <백두산> 홍보맨으로 활약?! "펭수 요원이라고 합니다"
펭수, <백두산> 홍보맨으로 활약?! "펭수 요원이라고 합니다"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3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화 <백두산>이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56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EBS 연습생 인기 유튜버 펭수와의 유쾌한 호흡을 담은 콜라보 영상은 숱한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을 받은 요원으로 분한 펭수. 펭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화 속 EOD 대원과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특히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까지 <백두산>의 주역과 함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 펭수의 재치 넘치는 순발력과 배우들의 입담으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인기 폭발 작전 미션을 수행한 펭수에게 배우들은 <백두산> 요원 키트와 물고기를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에 펭수는 감사의 의미로 남극 참치를 선물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인간적으로 펭수 진심 리포터 잘한다', '이병헌 펭귄어 연기도 잘하네ㅋㅋㅋ못하는 연기가 뭐야', '배우들 재치보소', '펭수랑 배우들 케미 왜이렇게 좋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와 펭수의 특급 케미 영상은 자이언트 펭 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