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5 (금)
 실시간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프로페셔널한 마취과 전문의로 완벽 변신!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프로페셔널한 마취과 전문의로 완벽 변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첫 방송에서 박효주가 프로페셔널한 마취과 전문의로 완벽 변신 했다.

배우 박효주는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거대병원 마취과 선생 심혜진 역으로 분해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심혜진은 라이브 서저리를 시연하는 박민국(김주헌 분)의 마취과 스탭으로 첫 등장했다. 수술 중 환자의 상태가 나빠지는 위기의 순간에도, 이성적이고 냉철한 판단력을 잃지 않고 의사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박효주가 연기하는 마취과 전문의 심혜진 역은 무리해서 수술대에 올린 환자가 사망하는 심각한 고초를 겪은 후 환자에 대한 방어적인 마인드를 가지게 된 인물로, 특히 시즌 2에 새롭게 추가된 심혜진이라는 캐릭터가 극 전개에 있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