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20 (토)
 실시간뉴스
오왼(Owen), 2월 1일 단독 콘서트 ‘Yankees Vol. 2’ 열어
오왼(Owen), 2월 1일 단독 콘서트 ‘Yankees Vol. 2’ 열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0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wen_Yankees Vol. 2_콘서트_포스터
Owen_Yankees Vol. 2_콘서트_포스터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오왼(Owen)이 오는 2월 1일, 홍대 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Yankees Vol. 2’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1월 10일 금요일 오후 6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하며, 전석 50,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Yankees Vol. 2’는 지난 16년 6월에 진행된 ‘Yankees Vol. 1’에 이은 오왼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에서 오왼(Owen)이란 활동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며 진행하는 첫 번째 콘서트다.

오랜만의 콘서트 소식을 접한 팬들은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 “이번에 낸 앨범 전곡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왼은 진짜 라이브를 봐야 되는 아티스트”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단독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표했다.

오왼(Owen)은 그간 그의 콘서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Problematic], [changes], [P.O.E.M. II], 그리고 최근 발표한 [Smile]까지 포함하여 총 4개의 앨범을 한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mile]은 지난 11월에 발매한 오왼(Owen)의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 ‘run’과 'love & hate (prod. moocean)'를 포함하여 1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12월에 공개한 'love & hate (prod. moocean)'의 뮤직비디오는 실제 커플들의 모습을 담으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함께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이전 앨범들에서 선보여 온 붐뱁 트랙들뿐만 아니라 위에서 소개된 정규 앨범 3집 [Smile]에서 새롭게 선보인 팝적인 요소를 가미한 트랙, 트렌디한 오토튠 사운드의 싱잉랩, 트랩 스타일의 트랙 등 그의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Yankees Vol. 2’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블루(BLOO)와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니안(niahn)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며, 오왼(Owen)은 Vol. 2 이후에도 계속해서 ‘Yankees’ 시리즈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왼(Owen)의 강점인 깊이 있고 역설적인 가사를 바탕으로, 본인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풀어내어 힙합 리스너를 사로잡는 동시에 대중적인 팬층도 사로잡을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 'Yankees Vol. 2' 티켓은 1월 10일 (금) 오후 6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