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각기 다른 동물 영화! <슈퍼 베어>, <해치지않아>
각기 다른 동물 영화! <슈퍼 베어>, <해치지않아>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슈퍼 베어>와 <해치지않아>가 닮은꼴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해치지않아>와 <슈퍼 베어>는 1월 15일 같은 날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작품으로, 동물을 주인공으로 색다른 구출 작전을 담아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을 구하라!’라는 미션을, <슈퍼 베어>는 ‘잡혀간 아기곰과 동물 친구들을 구하라!’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동물원의 핵심 캐릭터인 북극곰, 사자, 고릴라 등 다섯 동물들로 깜짝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돋보이는 <해치지않아>와 곰과 강아지, 판다곰, 호랑이, 코끼리 등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동물들이 등장하는 <슈퍼 베어>는 전 세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두 작품은 갑자기 동물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작전을 펼쳐본 적도 없지만 아들을 위해 특수 요원으로 변신한 아빠곰 ‘맥스’를 주인공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히어로의 탄생을 그려내며 신선함을 배가시킨다.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배우 안재홍과 김기두가 각각 ‘태수’와 ‘맥스’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해치지않아>와 <슈퍼 베어>는 각각 코믹 맛집과 액션 맛집으로 강렬한 장르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 새해 극장가에 웃음 폭탄을 던질 <해치지않아>와 온 가족을 사로잡을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액션을 선보일 <슈퍼 베어>에 기대감이 무르익고 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