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0 (금)
 실시간뉴스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X정동환, 강렬 카리스마 격돌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X정동환, 강렬 카리스마 격돌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옥택연과 정동환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격돌하는 현장을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흥미로운 소재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 줄의 스토리라인만으로도 이제껏 접해보지 못했던 새롭고 신선한 장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장르물 마니아층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옥택연과 정동환의 강렬한 포스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더 게임’에서 옥택연과 정동환은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능력을 지닌 예언가로 분한다.

공개된 스틸 속 두 남자의 긴장감을 자아내는 미묘한 분위기는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스틸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옥택연과 정동환이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모습만으로도 느껴지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의 충돌이 느껴진다는 것이다.

서로를 향해 날을 세우고 있는 대립 구도가 아님에도 두 남자의 대면은 묵직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더 게임’의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나다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