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45 (토)
 실시간뉴스
Queen 신년특집호 애독자 선물 이벤트
Queen 신년특집호 애독자 선물 이벤트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1.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ueen 1월 신년호
Queen 1월 신년호

 

여성지 Queen 1월 신년특집호가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2020년을 맞이해 Queen 1월 신년 특집호에서는 특별부록 '2020 경자년 토정비결'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Queen을 사랑해주는 독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새해에 독자들의 아름다움을 더 돋보이게 해줄 뷰티, 패션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책 속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Queen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2월호에 발표 할 예정이다.

Queen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Queen_organiclife 를 팔로우한 후 본인 아이디를 엽서에 적어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SNS 이벤트에도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신년호 애독자 특별 이벤트는 오는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지아나앤오드리 어린이치약 2종, 50명

영유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아나앤오드리’의 ‘지아나앤오드리 치약’은 건강한 아이 치아를 지켜주는 저불소 어린이 치약이다. 원래 불소는 충치균의 번식을 막고, 단단한 치아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지만 과다 섭취 시 불소중독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치약을 삼키기 쉬운 어린이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지아나앤오드리 치약’은 성인 치약의 절반 수준인 500ppm의 불소를 함유한 저불소 치약으로 충치를 예방하고, 잇몸 및 구강점막을 보호하며, 치태를 제거하는 덴탈타입실리카와 충치를 예방하는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질환예방성분 비타민B6 등을 함유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CMIT/MIT, 타르색소 등 10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였고, EWG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자극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양치하기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을 위해 천연 블루베리향과 스트로베리향을 더해 거부감을 없앴다.

 

 

아이소이 아토 카밍 크림, 15명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겨울철 악건성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아토라인’을 출시했다. 그 중 ‘아토잠잠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아토 카밍 크림은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악건성 피부를 위해 겉과 속보습을 모두 잡아주는 2중 고보습크림이며, 피부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섯 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악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2중 보습(겉보습&속보습) 및 가려움증 완화 임상시험을 통과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받았다.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에 특화되어 있어 악건성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과 근본적인 피부 변화에 도움을 준다.    

 

 

오유 시그니처 머플러, 3명

‘지속가능성, 합리적 가격,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라는 원칙을 가진 천연섬유 베이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유의 오가닉 무염 캐시미어 머플러다. 내몽고 지역에서 자라는 화이트 산양의 솜털로 만들어졌으며, 탈색과 염색 공정을 과감히 제외시켜 환경오염 피해를 줄이면서도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크림, 3명

피부에 풍부한 윤기와 매끈한 탄력을 전하는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크림이다. 특허 받은 삼백초 추출물과 화이트 트러플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전방위적 영양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필라그린 활성화,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밸런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Queen 1월 신년호 속 독자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보내주세요>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