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새해 극장가 풍년! <미드웨이>, <스파이 지니어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새해 극장가 풍년! <미드웨이>, <스파이 지니어스>, <나쁜 녀석들: 포에버>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미드웨이>가 2020년을 사로잡은 첫 번째 블록버스터로 포문을 연 가운데 개봉을 앞둔 블록버스터 영화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먼저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통쾌한 액션과 실화 바탕의 탄탄한 스토리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일 놀라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 영화가 연말에 이어 새해에도 뜨거운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드웨이>에 이어 2020년 극장가를 강타할 또 다른 블록버스터 화제작들 역시 눈에 띈다.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는 스파이 듀오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극한 팀플레이는 물론 화려한 액션 스페터클로 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파이 지니어스>가 트렌디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스파이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액션을 선보일 <나쁜 녀석들: 포에버>에서는 배우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의 콤비 플레이를 볼 수 있다.

불꽃 터질 듯 강렬하고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은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CG없이 실제 효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어떤 영화에서 느껴본 적 없는 새로운 콤비 액션 블록버스터들이 연이어 개봉하며, 블록버스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누리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