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5 (목)
 실시간뉴스
'핸섬타이거즈' 강렬한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프로필 공개! 
'핸섬타이거즈' 강렬한 눈빛 돋보이는 비주얼 프로필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1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둔 '핸섬타이거즈'가 선수단의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는 비주얼 프로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공식 포스터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큰 화제를 모았던 선수단은 프로필에서도 역시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선수 전원이 백넘버가 새겨진 ‘핸섬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고, 농구공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 ‘원팀’의 모습이 느껴진다.

한편, ‘핸섬 타이거즈’는 ’아마추어 리그전‘ 우승을 목표로 감독과 멤버들의 훈련 과정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멤버들의 일상 속 스며든 ’농구 이야기‘도 조명해 기존 스포츠 예능과 차별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에 대한 첫 과정으로 멤버들을 시크릿 경기에 투입시켰다. 아무것도 모른 채, 경기장에 입성한 멤버들은 수백 명 관객의 함성에 놀라고, 예상치 못한 상대 팀의 등장에 또 한 번 놀라며 첫 촬영 내내 당황한 기색을 숨길 수 없었다.

본격 경기에 돌입한 10인의 멤버들은 첫 호흡이라 서툰 모습도 보였지만 코트를 종횡무진하며 예상 밖의 득점률로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였다. 이날 경기에는 감독 서장훈과 선수들을 도와줄 레드벨벳 조이도 팀 매니저로 함께 했다. 조이는 중학교 때 농구부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멘탈과 건강관리는 기본, 팀의 일정과 기록 체크까지 책임진다.

단순한 스포츠 예능을 넘어서 ’진짜 농구‘ 이야기를 보여줄 ’핸섬 타이거즈‘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진짜농구, 핸섬타이거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