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이성민 목소리로 듣는 반려견 속마음, 장롱 위 셀프유배 고양이 外
[TV 동물농장] 이성민 목소리로 듣는 반려견 속마음, 장롱 위 셀프유배 고양이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1.19 09: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오늘(19일) 오전 SBS ‘TV 동물농장’ 953회에서는 △개집보고서-당신의 반려견 하우스는 안녕하십니까? △장롱위에사냥 △‘미운 모찌 새끼’ 등이 방송된다.

‘개집보고서-당신의 반려견 하우스는 안녕하십니까’ 편에서는 명품 배우 이성민의 목소리로 견공들의 속마음을 들어본다. 귀가 거부, 자발적 노숙을 일삼는 질풍노도견들의 숨겨진 사정 등이 공개된다.

‘장롱위에사냥’ 편에서는 24시간 장롱 위에서 내려오지 않는 고양이 <루루>를 소개한다.  <루루> 덕분에 주인 아주머니는 매일 철제 사다리를 오르내리시는데…. <루루>가 장롱 위 셀프 유배를 단행한 이유는 과연 뭘까.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있다? ‘미운 모찌 새끼’ 편에서는 자기 배 아파 낳은 자식이지만 사사건건 <구찌>만 못살게 구는 엄마 <모찌>를 소개한다. 지독한 괴롭힘 속 <모찌>의 속사정은?

▶ 개집보고서-당신의 반려견 하우스는 안녕하십니까?

만약 우리가 반려견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그들이 건네는 첫 마디는 과연 무엇일까? 이런 궁금증을 안고 동물농장의 더빙실을 찾아온 오늘의 특별한 손님은 바로, 명품 배우 이성민! 알다가도 모를 것이 반려견.

반려묘의 속마음이라지만 이 녀석들, 해도 해도 너무했다. 아무리 편하고 아늑한 집을 갖다 줘도 요지부동.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노숙 생활만을 고집하는 요상한 녀석들! 잘 들어가던 집에 갑자기 뭐 그리도 불만이 많이 생긴건지. 길바닥이 내 집인 양 귀가를 거부하고 있다는데.

대체 이러는 이유가 뭔지 확실하게 말이라도 해주면 속 시원하련만, 도무지 소통이 불가능한 녀석들 때문에 하루하루 고민이 깊어가는 견주들을 위해 해결사가 떴다.

이유가 제각각인 만큼 해결방법도 가지각색인 질풍노도 '집싫개' 집 들여보내기 프로젝트. 과연 이 녀석들이 아늑한 집으로 들어가 견주들의 시름을 싹 날려줄 수 있을 것인지! 그 결과를 지금, 명품 배우의 목소리를 통해 확인해 본다.

▶ 장롱위에사냥

거실에 자리 잡은 거대한 철망. 방에는 철제 사다리까지. 인테리어부터 범상치 않은 칠곡의 한 가정집. 여기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양이가 있다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24시간 장롱 위에서 생활하는 고양이 <루루>라고.

이 집에 들어온 뒤로, 배변 때를 제외하곤 절대 스스로 내려오질 않는다는 <루루>! 장롱 위에 머물며 식사까지 거르는 <루루> 때문에, 아주머니는 매일 사다리를 올라 <루루>의 끼니를 챙기는 한편, 장롱 위에 잠자리까지 마련해주셨다는데.

집 한켠에 전문가도 극찬한 캣파라다이스까지 갖춰져 있지만, 장롱 위의 <루루>에겐 무쓸모. 파양당할 위기였던 <루루>에게 따뜻한 가족이 되어주려 했던 아주머니는, 그저 속만 태우고 계신다는데…. 과연 <루루>가 장롱 위 셀프유배를 단행한 이유는 무엇일까!?

▶ 미운 모찌 새끼

새해 선물로 엄청난 선물을 받았다는 한 가정집. 들리는 명품 소리에 무슨 일인가 했더니 귀여운 그레이하운드다. 그것도 3마리나. 초산임에도 정성스럽게 새끼들을 보살피는 <모찌>의 모습이 그저 대견할 뿐이라는 아주머니.

걱정 없는 집인가 했더니 갑자기 돌변해 가만히 있는 새끼 <구찌>를 무는 엄마 <모찌>! <샤넬>이나 <로랑>에게는 한없이 다정하다가도 <구찌>에게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이는데. <구찌>의 의사는 전혀 상관없이 마치 <구찌>가 자기 장난감이라도 되는 양 24시간 집중 괴롭힘이다.

엄마의 지독한 괴롭힘 때문에 갈수록 소심해지는 <구찌>와 그런 모녀 때문에 나날이 늘어만 가는 아주머니의 걱정까지! 도대체 왜 <모찌>는 <구찌>만 쫓아다니며 사사건건 못살게 구는 건지! 지독한 괴롭힘 속 모녀의 속사정이 공개된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나리 2020-01-27 21:21:14
조금 낯설긴했지만 너무 잘어우러져서 좋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