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0 (목)
 실시간뉴스
2월 극장가 기대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는 어떤 영화?
2월 극장가 기대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는 어떤 영화?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빛나는 앙상블과 촘촘한 스토리, 예측 불가 전개를 통해 독특하고 영리한 범죄극을 예고했다. 특히 세련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와 긴장감 넘치는 상황 속에서 아이러니한 웃픈 공감대를 형성하는 메인 예고편이 이목을 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푸른 기운이 감도는 방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 8인의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메인 예고편은 1개의 돈 가방을 둘러싼 예측 불가한 전개와 입체감 넘치는 현실 캐릭터들의 폭발적 에너지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만 원 권이 빽빽하게 들어 있는 커다란 돈 가방은 ‘연희’(전도연)를 시작으로 ‘태영’(정우성), ‘중만’(배성우) 등 여러 캐릭터들의 손을 거쳐 계속해서 옮겨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것.

돈 가방에 얽힌 다양한 인물들의 절박한 상황이 서로를 옥죄는 가운데, 그들의 행동에서 비롯된 아이러니한 상황 속 조금씩 흘러나오는 단서를 통해 마치 퍼즐처럼 스토리를 맞춰나가는 차별화된 범죄극의 쾌감을 전할 예정이다. 2월 12일 개봉.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