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낭만닥터2' 팩트폭격기 박효주, 시청자 속 뚫어주는 사이다 발언으로 화제!
'낭만닥터2' 팩트폭격기 박효주, 시청자 속 뚫어주는 사이다 발언으로 화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에서 팩트폭격기로 활약중인 박효주가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 줄 사이다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제작 삼화네트웍스) 7회에서는 팩트 폭격을 날리는 심혜진(박효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이주 여성이 남편에게 위해를 가하려는 것을 막아서다 차은재(이성경 분)가 칼에 찔리는 사고가 일어났다. 가해자 부부와 병원 사람들은 사고의 시시비비를 가렸지만, 본인의 잘못을 숨기려 되려 차은재를 모함하는 남편으로 인해 답답한 상황이 이어졌다.

이에 지켜보던 심혜진은 “씨씨티비 까보면 한 방에 끝날 텐데, 여기 씨씨티비 없어요?”라는 말을 무심하게 툭 던지며 상황을 정리하는 사이다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박민국(김주헌 분)이 서우진(안효섭 분)을 마음에 들어 하자 그를 견제하는 양호준(고상호 분)에게 “서우진 선생이 자기 자리 치고 들어올까 봐 걱정돼?, 너무 견제하니깐 꼭 쫀 것 같잖아.”라는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이처럼 박효주는 할 말은 참지 않고, 박민국의 스탭임에도 불구하고 대립각에 있는 김사부(한석규 분)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내비치는가 하면,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듯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박효주의 열연이 빛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