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25 (토)
 실시간뉴스
양준일 생애 첫 단독 토크쇼 출연! '배철수 잼'에서 배철수와 특급 만남
양준일 생애 첫 단독 토크쇼 출연! '배철수 잼'에서 배철수와 특급 만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30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이 생애 첫 단독 토크쇼 출연 소식을 알렸다.

90년대 GD로 불리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양준일은 MBC ‘배철수 잼(Jam)’(연출 최원석)에 출연, 30년차 레전드 DJ 배철수와 특급 만남을 가진다.

‘배철수 잼(Jam)’ 방영 소식이 알려진 직후 많은 시청자로부터 양준일 섭외 요청이 쇄도, 이에 제작진이 바로 섭외에 나서며 출연이 성사되었다. 특히, 양준일의 ‘배철수 잼(Jam)’ 출연은 생애 첫 단독 토크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양준일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과거 배철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고백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양준일은 유년 시절부터 한국에 들어오기 직전의 미국 생활까지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배철수 잼(Jam)’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양준일은 기존에 선보인 무대와 180도 다른 무대를 ‘배철수 잼(Jam)’에서 최초 공개한다. 그의 데뷔곡이자 역주행의 주역인 ‘리베카’는 물론 ‘J에게’, ‘판타지’ 등 직접 편곡부터 안무까지 철저히 준비해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배철수 잼(Jam)’은 음악,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의 고수들이 게스트로 출연, 토크와 음악이 공존하는 토크쇼다. 30년 디스크쟈키 경력의 배철수만이 할 수 있는 노련한 진행과 전설들의 인생이 담긴 음악이야기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MBC ‘배철수 잼(Jam)’은 오는 2월 3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