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5 (목)
 실시간뉴스
'포레스트' 조보아 앞에서 무릎 꿇은 박해진! 이게 무슨 일?
'포레스트' 조보아 앞에서 무릎 꿇은 박해진! 이게 무슨 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1.3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포레스트'가 애절한 분위기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해진-조보아는 병원 로비에 주저앉은 채 심상치 않은 눈빛을 주고 받으며 극도의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9일 첫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 1, 2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4%를 2049 시청률은 3%를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8.7%까지 치솟으며 첫 회만에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꿰차는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무엇보다 박해진과 조보아는 극중 각각 M&A 귀재지만 중요한 순간 팔이 불타는 듯한 환상통을 겪는 강산혁 역, 발랄함과 쾌활함 속에 어린 시절 사고에 대한 트라우마를 숨기고 있는 에이스 의사 정영재 역을 맡았다. 두 번의 커피 대란(大亂)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비밀에 싸인 각자의 상처를 극복하고 어떤 ‘힐링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산혁이 회사 라이벌이 진행하고 있는 미령 숲 프로젝트를 알아보기 위해 직접 미령 숲을 찾은 가운데, 좌천당한 정영재도 미령 병원으로 향하던 중 길을 잃고 미령 숲으로 들어서게 된 상황. 강산혁과 정영재가 햇살이 쏟아지는 미령 숲 천년 주목 앞에서 극적으로 재회하는 엔딩이 담기면서 미령 숲이 갖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앞으로 그곳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일촉즉발 긴장감이 맴도는 ‘애절 투샷’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강산혁이 미령 병원 로비에서 한쪽 무릎을 꿇고 주저앉은 채 정영재에게 간절히 부탁을 건네는 장면. 정영재의 어깨를 꽉 쥔 강산혁은 애통한 눈빛으로 정영재를 바라보고, 정영재는 평소와 다른 강산혁의 모습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서로의 팔을 잡은 채 진지하게 눈빛을 교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박해진-조보아의 ‘무릎 애원 투샷’은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따뜻한 봄날에 겨울 장면 촬영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소품으로 배치돼있는 난로 옆에서 손을 녹이는 제스처를 취하고, 소소한 농담을 주고받는, 만담 같은 생활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웠다. 또한 박해진과 조보아는 리허설 중 이날 촬영에 함께한 안상우, 고수희의 애드리브가 화수분처럼 쏟아지자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자 순간 세트장을 뒤덮는 긴장감을 형성, 감정을 폭발시켰다. 스태프들마저 숨죽이게 만든 명장면에 박수가 쏟아졌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 조보아는 대본을 토대로 장면을 더욱더 극대화하고 세세하게 표현, 촬영장마저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다”며 “첫 회부터 ‘피톤치드 센세이션’을 생성시켰던 두 사람이 더욱더 가까워지게 되는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IH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