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50 (토)
 실시간뉴스
Queen 2월호 독자선물 이벤트
Queen 2월호 독자선물 이벤트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2.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이벤트

Queen 2020년 2월호
Queen 2020년 2월호

여성지 Queen 2월호가 서점에서 판매중이며, 2월에도 Queen을 사랑해주는 독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책 속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Queen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3월호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Queen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Queen_organiclife를 팔로우한 후 엽서에 본인의 아이디를 함께 적어보내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2월호 애독자 특별 이벤트는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 13명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금실 콜라겐과 스위스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리프팅과 피부 항산화 탄력을 효과적으로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끌레드벨 브랜드 모델인 여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직접 사용하는 앰플로 주목받고 있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3가지 앰플을 한 병에 담아 세럼과 앰플을 겹겹이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입꼬리, 팔자, 안면, 볼, 턱라인, 이중턱 등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었고,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 각질개선, 피부 밝기 및 투명도 개선에 효과를 입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샴푸 250ml, 30명

두피와 모발의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특별 고안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내추럴텍-에너자이징 라인의 ‘에너자이징 샴푸’는 연약한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을 위한 제품이다.

제품 사용 시 스트레스로 달아오른 두피에 쿨링감을 주어 맑고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하고 힘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주요 성분인 커피 카페인 성분이 모발 성장, 모발 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계피, 후추, 생강과 같은 자연 유래 성분 에센셜 오일이 건강한 느낌을 선사한다.

자연 존중과 함께 자연 유래 성분들을 강화시키는 최첨단 포뮬라 기술을 적용해 천연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식물의 생물학적 면역 시스템 인자인 피토수티컬 의 강력한 기능과 자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인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힐링을 얻을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