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35 (금)
 실시간뉴스
'동상이몽' 박시은, 딸과 함께 하는 첫 번째 생일파티
'동상이몽' 박시은, 딸과 함께 하는 첫 번째 생일파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2.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에 출연중인 배우 박시은이 딸과 함께 맞이하는 첫 번째 생일파티를 공개한다.

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시은이 지난해 스물셋 딸 세연이를 공개 입양한 후 처음으로 생일을 맞게 됐다.

이에 진태현과 세연 양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생일상을 능숙하게 준비하는 딸과 달리 진태현은 풍선을 불다가 터뜨리는가 하면 현수막을 걸다가 헤매는 등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에도 여러 번의 위기 상황이 반복됐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허점들이 보인다”라며 불안해했다.

진태현과 딸 세연 양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진태현이 허술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진태현은 “저는 원래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라며 평소 박시은에게 단 한 번도 이벤트를 해준 적이 없었던 사실을 고백한 것. 심지어 연애시절에도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지 않고 그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족이 된 후 첫 생일 파티를 맞아 딸 세연 양이 엄마, 아빠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도 공개됐다. 세연 양이 진심을 담아 준비한 선물에 아빠 진태현은 물론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딸 세연이가 진태현, 박시은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은 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