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검사내전' 안은진, 전성우와 달달한 비밀연애 시작!
'검사내전' 안은진, 전성우와 달달한 비밀연애 시작!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2.0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한 비밀 연애를 시작한 안은진과 전성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서 성미란(안은진 분)은 김정우(전성우 분)와 몰래 데이트를 즐겼다. ‘5분 후 옥상’이라며 김정우가 몰래 옥상으로 성미란을 불러내자 성미란의 얼굴엔 웃음 꽃이 피였다. 성미란은 희미한 미소도 잠시, 곧바로 정색한 후 일하는 척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연애를 제안하는 김정우에게 “전 남들 보는 데서 이러는 건 싫다”며 단호하게 거절하던 성미란. 이내 애교 넘치는 김정우의 모습에 본인도 모르게 피식 웃어 버리는가 하면, 막상 몰래 데이트하는 장면을 들킬까 일부로 화를 내는 김정우의 모습에 살짝 삐지는 등 이전과는 다르게 귀여운 모습으로 꽁냥거리는 성미란의 연애는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실룩거리게 만들기도.

두 사람의 데이트는 주말에도 이어졌다.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던 성미란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환한 웃음을 지어 보임은 물론, 추워하는 김정우에게 수줍게 핫팩을 건네며 달달함을 과시,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다.

특히, 입맞춤하기 직전 가게에 홍종학(김광규 분)이 들어오자 누구보다 재빨리 풀 숲 사이를 전력 질주하는 성미란의 모습은 남들에게 연애를 들키기 싫어하는 미란의 성격을 완벽 반영하며 웃음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했다.

이렇게 안은진은 사랑에 빠졌지만 남들에게는 완벽하게 숨기려고 노력하는 성미란의 모습을 꿀 떨어지는 눈빛과 재빠른 행동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사랑에 빠진 모습부터 비밀 연애를 목숨같이 여기는 모습 등으로 극의 재미를 불어넣고 있는 안은진의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검사내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JTBC ‘검사내전’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