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30 (토)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권환흥 대동물 수의사&반려견 토미…‘개들의 대통령’ 한의사와 띨띨이
‘TV 동물농장’ 권환흥 대동물 수의사&반려견 토미…‘개들의 대통령’ 한의사와 띨띨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2.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오늘(9일) 오전 SBS ‘TV 동물농장’ 954회에서는 △한의원 띨띨이 △뻔뻔한 고양이 뻔이 △나는 수의사와 산다 4 - 대동물 수의사 권환흥 수의사 & 반려견 토미 등이 방송된다.

너는 수의사와 사니? 나는 한의사랑 산다! … ‘한의원 띨띨이’ 편에서는 개들의 대통령 한의원 원장님과 한의원에 눌러앉은 동네 개 <띨띨이>, 그리고 말썽쟁이 <띨띨이>가 못마땅하기만 한 아내분의 삼각관계를 소개한다. 과연 그 결말은?

문 열어달라옹~ 나를 키워달라옹~… ‘뻔뻔한 고양이 뻔이’ 편에서는 자꾸만 우리 집 고양이인 척 뻔뻔하게 무단침입을 시도하는 <뻔이>의 정체를 알아본다.

‘나는 수의사와 산다 4’에서는 생사의 기로에 놓인, 아프고 고통 받는 동물들의 한 줄기 빛, 수의사들. 그 중에서 농가에 사는 가축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게 바로 대동물 수의사 권환흥 수의사와 반려견 <토미>의 일상을 만나본다.

▶한의원 띨띨이

동물농장 특별기획 <나는 수의사와 산다>가 이어지고 있는 이때! 홀로 <나는 한의사와 산다>를 찍고 있는 견공이 있었으니. 어느 날 한의원에 눌러앉은 <띨띨이>가 그 주인공.

이미 유별난 개 사랑으로 동네 개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한의원 원장님은, 운명처럼 나타난 <띨띨이>에게 사랑을 퍼주고 계신다는데. 한방 마사지와 한방 목욕을 제공하는 건 기본, <띨띨이>와 노느라 진료를 미루기까지….

그 모습을 지켜보는 아내분은 속이 터진다 터져. 그런 속도 모르고, 시도 때도 없이 한의원에 침입, 자기 세상인 마냥 말썽을 부리는 <띨띨이>!

그런데 촬영 중 발생한 놀라운 사건으로 <띨띨이>에 대한 아내분의 마음이 180도 바뀌었다는데. <띨띨이>를 <똘똘이>로 불리게 한 그 사건의 정체가 공개된다.

▶뻔뻔한 고양이 뻔이

이번 사연의 주인공은 스토커의 계속되는 주거침입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경기도 안산의 한 가족 별안간 모습을 보인 이후부터 하루가 멀다하고 이들의 뒤를 쫓고 있다는 지독한 스토킹의 범인은 바로 뻔질나게 이 집을 드나드는 고양이 한 마리였다.

문을 꼭 닫아놓으면 열어달라고 울고 보채며 농성하는 것은 기본이요 조그만 틈새라도 포착했다 하면 악착같이 몸을 욱여넣는 녀석에게, 가족들은 <뻔이>라는 찰떡같은 이름도 지어 줬다는데.

단순히 집을 드나드는 것뿐만이 아니라 가족들에게는 애교 만점. 워낙 친화력 좋은 녀석이다 보니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딱! 이 집의 고양이라고 생각할 정도라고. 상황이 상황인지라 아주머니도 마음의 문을 열고 한 가족으로 받아들일 생각도 했었다는데.

<뻔이>는 대체 어쩌다가 그런 황금 같은 기회를 날려버리고~ 호시탐탐 이 집 문 열릴 기회만 엿보는 애물단지 신세를 벗어나지 못한 것일지. 지금까지 이런 밀당의 고수는 없었다, 뻔뻔력도 친화력도 100으로 완전무장한 <뻔이>의 기막힌 길바닥 스토리를 공개한다.

▶ 나는 수의사와 산다 4

반려동물의 한 줄기 빛! 수의사, 그리고 그들과 함께 사는 반려동물 이야기! 오늘의 주인공은 대동물 수의사. 반려동물에겐 반려동물 수의사가 있는 것처럼, 농가에 사는 가축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게 바로 대동물 수의사.

작은 시골 동네에 혜성처럼 나타난 슈퍼맨 권환흥 수의사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보통의 수의사와는 다르게 산 넘어 축사까지 현장으로 직접 출동하는 일이 대부분이라는 대동물 수의사.

그런 그의 곁에는 늘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다. 지난 6년 동안 늘 권환흥 수의사와 함께 다니며 마을의 인기 스타로 급부상한 반려견 <토미>. 바늘 가는 곳에 실이 빠질쏘냐! 늘 곁을 지키며 이제는 공식 껌딱지로 거듭났다고.

사실 <토미>에게는 분리 불안이 있어 혼자 둘 수 없다는데…. 혼자 남겨지면 180도 변해버리는 탓에 권환흥 수의사의 걱정도 늘어만 가고….

수의사, 그리고 그들이 함께 살아가는 반려동물의 이야기. 동물농장 특별기획 <나는 수의사와 산다> 권환흥 수의사와 <토미>의 일상을 만나보자.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