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3:05 (금)
 실시간뉴스
CU, DB손보와 손잡고 자동차보험 홍보 '내차보험 만기라면' 출시
CU, DB손보와 손잡고 자동차보험 홍보 '내차보험 만기라면' 출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2.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 보험료 조회하면 N페이 쏜다"
CU '내차보험 만기라면'

편의점 CU는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해보험,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만기라면'(1150원)은 기존 CU의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던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개 한정으로 만든 제품이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하면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와 만기라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선착순 2000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까지 이뤄질 경우 N페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DB손보는 해당 상품이 전국 1만3000여 개 CU에 진열되는 것만으로도 자동차 보험의 주요 타겟층에게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만기라면 출시에 맞춰 네이버는 온라인 배너 광고 등을 통해 온라인 홍보에 나선다.

정한택 BGF리테일 MD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편의점과 보험사의 이색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를 통해 차별화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