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수제숙성돼지갈비(모범갈비) 방학동 도넛(상범이네)…삼척 초곡용굴촛대바윗길
‘생방송투데이’ 수제숙성돼지갈비(모범갈비) 방학동 도넛(상범이네)…삼척 초곡용굴촛대바윗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2.1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0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강원 삼척(초곡용굴 촛대바위길, 대성호횟집) △반찬 가게(남양주시 엄마의부엌) △맛스타그램-수제숙성돼지갈비(고양시 모범갈비) △인생 분식-도깨비시장 도넛(상범이네)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강원 삼척으로 여행을 떠난다.

▷ 삼척 해상케이블카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154-31 
▷ 하이원추추파크 : 강원 삼척시 도계읍 심포남길 99 

▷ 초곡용굴 촛대바위길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초곡길 236-4에 있으며 거대한 해안을 따라 나무데크길을 설치, 나무데크길을 따라 바위 해안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 대성호횟집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리(장호길)에 있는 횟집이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특별한 손맛과 정성을 담은 열정 반찬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엄마의부엌’을 찾아간다.

▷ 엄마의부엌 :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경춘로1286번안길)에 있는 반찬가게다. 사시사철 자연에서 얻은 제철 재료를 사용하며, 사업장 내 ‘자연건조장’을 설치해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과 향에 보다 깊은 풍미와 영양을 담아낸다고 소개한다.

◆ <#맛스타그램> 모두가 원하던 진짜 돼지갈비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 ‘모범갈비’를 소개한다.

▷ 모범갈비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호수로856번길)에 있는 고기요리 전문점이다. 점훈(店訓)인 정성, 정직, 열정을 바탕으로 3대를 이어가고 있는 음식점답게 매일 신선한 재료로 직접 수제로 조리한 음식을 제공한다고.
- 메뉴 : 수제숙성돼지갈비, 소양념갈비, 소갈비살, 전통함흥물냉면, 소양념갈비, 소갈비살
- 매일 10:00-22:00. 브레이크 타임 3:00~4:30

◆ <인생 분식> 엄마처럼 포근한 32년 시장 도넛 편에서는 서울 도봉구 ‘상범이네’를 찾아간다.

▷ 상범이네 : 서울 도봉구 방학동(도당로13가길) 도깨비시장 내에 있는 도넛집이다. 6시내고향(6908회)에서도 울금도넛과 울금꽈배기가 소개된 바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