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10 (토)
 실시간뉴스
최기문 영천시장,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펼쳐
최기문 영천시장,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펼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2.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최기문 영천시장
18일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최기문 영천시장

 

최기문 영천시장은 18일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이용객들이 가장 붐비는 새벽 시간을 선택해 영천시는 마스크 1,000장과 예방수칙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중국 우한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무섭게 퍼지고 있는 코로나19로부터 근무자와 시민 모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특히 종합스포츠센터는 일평균 1,500명이 이용하는 다중 시설물인 만큼 감염증이 유입될 경우 지역사회에 큰 피해가 예상된다.

영천시는 최근 종합스포츠센터 프런트에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해 코로나19 관련 증상자를 사전에 파악해 능동적인 대응에 주력하고 있고, 긴급 방역 실시 등 시민과 이용객들의 감염병 예방과 유입차단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철저한 방역 및 예방안전 수칙 홍보 등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해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께서도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예방수칙 준수로 감염증 예방에 적극 협조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