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20 (목)
 실시간뉴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 등 전 점 전복·냉동갈치·재래 도시락김 할인 판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 등 전 점 전복·냉동갈치·재래 도시락김 할인 판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2.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나병만)은 양재·창동점 등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 점포에서 21일부터 23일(일)까지 금토일 3일간 전복, 제주 은갈치(선동), 하나가득 광천 재래도시락김을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이 소비자 물가 저지에 나섰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전복을 6미/9,900원, 제주 은갈치(선동) 2마리/8,800원, 하나가득 광천 재래도시락김(4g*16봉) 3,880원으로 이번 주말에 한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전복

 

전복은 잘 알려진 원기회복 식품으로 타우린, 아르기닌 등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또한 몸속 중금속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국민생선 갈치는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함유된 단백질 공급원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으며, 칼슘과 나트륨 등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에 좋고 불포화 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관계자는 “맛 좋고 몸에 좋은 수산물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많이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농협유통 소속 하나로마트 행사점포 현황]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22개 매장

양재점, 창동점, 전주점, 용산점, 용인점, 성내점, 상계점, 교하점,
대치점, 흑석점, 방이역점, 청담점, 가좌점, 광교점, 소사점,
미아점, 성산점, 월계점, 수서점, 고덕점, 효자점, 국회점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농협유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