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0 (금)
 실시간뉴스
아주대병원 응급실 폐쇄 해제…코로나19 의심환자 '음성'
아주대병원 응급실 폐쇄 해제…코로나19 의심환자 '음성'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2.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4시부터 운영 재개
20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에서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환자가 내원한 응급실 폐쇄를 알리는 안내문을 부착하고 있다. 아주대병원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50분께 의식저하 증상을 보인 환자가 응급실을 찾았고, 엑스레이 검사결과 폐렴증상이 의심됨에 따라 응급실을 잠정 폐쇄조치 했으며 해당환자의 코로나19 진단검사결과는 오후 늦게 나올 것으로 알려졌다.

아주대병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환자의 검체결과가 '음성'으로 판정돼 응급실 잠정 폐쇄조치를 해제했다.

20일 아주대병원에 따르면 이날 오전 의식저하 증상으로 응급실을 찾은 환자에 대한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의 코로나19 검체 검사 결과 이날 오후 음성으로 판정됐다.

병원 관계자는 "오전 9시50분께 발령했던 응급실 잠정 폐쇄조치는 오후 4시부터 해제했다"고 말했다.

해당환자는 처음부터 격리실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내원 당시 엑스레이 검사 결과 폐렴증상이 의심됨에 따라 코로나19 진단검사를 실시했다.

SNS를 통해 코로나19 관련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리고 있는 염태영 수원시장은 "천만다행이다. 검체 검사 결과 최종 ‘음성’으로 확인됐다"며 "경기도 역학조사관이 아주대병원 응급의료센터 응급의료센터 일시 폐쇄 조치를 해제했고, 아주대병원은 내부회의를 거쳐 응급의료센터가 정상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