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포레스트' 조보아, 인사이더 고교시절 공개!
'포레스트' 조보아, 인사이더 고교시절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2.24 11: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트’ 조보아의 인사이더 고교시절이 공개된다.

조보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에서 특유의 오지랖 성격으로 심상치 않은 병세를 보이는 미령 마을 주민 환자들을 가족같이 진료하며 원인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정영재 역을 맡았다. 특히 정영재는 강산혁(박해진)에게 고등학생 시절 그다지 공부를 잘하지 못했다고 털어놓는가 하면, 미령에서 우연히 만난 고교 동창 오보미(정연주)와 으르렁 케미를 보여 과거 고등학교 시절 정영재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영재 아빠 정병영(박지일)이 미령 특수구조대에서 강의하던 중 산악구조대로 20년 이상 현장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이유를 입양한 딸, 정영재와 처음 만났던 순간 때문이라고 꼽는 장면이 담겼다. 20여 년 전 가족 동반 자살 현장에서 만난 정영재가 죽음의 순간, 간절한 자신의 마음을 들은 듯 살아나 준 고마움에 현장을 떠나지 못한다고 털어놓은 것. 정영재가 긴장되는 순간이면 공황장애를 일으키는 아픈 과거가 밝혀지면서, 보는 이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조보아가 ‘꽃보다 아름다운 매력’을 뽐내는, 열혈 고등학생의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정영재가 오보미와 아웅다웅 앙숙 케미를 보이는, 소위 ‘개날탱이 정날’의 실체를 드러내는 장면. 정영재는 체육 시간에 뛰어난 피구 실력을 선보이면서 공격과 철통 수비를 넘나들고, 교우들 중심에 서서 마빡이 춤을 추며 흥을 돋우는 등 노는 분야에서는 적극성 1등 면모를 보인다. 어디서든 인사이더였던 고등학생 정영재가 고교 동창 오보미와 악연을 갖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조보아의 ‘백투더 인싸 하이스쿨’ 장면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조보아가 질끈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체육복을 착용, 화장기 없는 청순 포스로 현장에 나타나자 스태프들은 고등학생 역을 해도 이질감이 없겠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욱이 리허설을 진행하던 조보아가 발군의 피구 실력과 자연스러운 마빡이 춤을 선보이면서 현장 분위기를 초토화시킨 것. 이어 조보아는 굴러가는 낙엽만 보아도 입꼬리가 광대까지 승천하는 ‘리즈시절 정영재’를 200% 싱크로율로 소화해 내는 열연으로 장면을 완성해냈다.

제작진 측은 “조보아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소화력 갑(甲) 자태를 드러내며 촬영마다 현장 분위기를 들뜨게 했다”며 “이 장면을 통해 조보아와 정연주가 과거 왜 개날탱이 정날과 개돌아이 오똘이라는 엽기적인 별명을 갖게 됐는지, 그 비화가 밝혀진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IH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2-24 17:42:07
조보아 양 이분.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서 공부.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쪽은 입시점수로 계량화되지 않아 선택나름. 전체적인 학벌을 생각한다면,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대에 일류.명문대인 성균관대. 그리고 평범한 일반대로, 다른 학부 동문들도 많은 대학교 중에는 한양대 정도가 무난할것. 연극영화과 졸업한 동문등의 혜택을 보려면 중앙대, 동국대나 예술계 대학인 서울예대, 한예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