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35 (금)
 실시간뉴스
성훈, 김소은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로 호흡...카페 알바와 카페 마스터의 만남
성훈, 김소은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로 호흡...카페 알바와 카페 마스터의 만남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2.2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 가 주목받고 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먼저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은 치매를 앓고 있는 아픈 홀어머니를 모시고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는 그야말로 현실 공감 캐릭터이다.

팍팍한 삶 속에서도 꿈을 간직하고 있는 그녀는 자신이 개발한 디저트를 카페 메뉴에 올리겠다는 열정 가득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팍팍한 현실로 번번히 실패,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도 결코 꿈을 잃지 않는 외유내강형 캐릭터.

뜻대로 되는 것은 하나도 없는 그녀의 마음에 짝사랑이 싹트면서, 그녀의 인생에도 색다른 하루하루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한편 남주인공 ‘승재’(성훈)는 이러한 ‘소정’의 사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시종일관 차갑고 냉철하며 또 현실적인 카페의 마스터이다.

사사건건 ‘소정’의 행동을 거슬려 하는 예민한 감정의 소유자이지만, 사실은 ‘소정’을 누구보다 가장 자세히 들여다보고 있는 인물. 외강내유 ‘승재’가 어떠한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3월 개봉 예정.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강철필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