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방탄소년단 지민, 'ON' 뮤비 속 환상적인 퍼포먼스 선보여!
방탄소년단 지민, 'ON' 뮤비 속 환상적인 퍼포먼스 선보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2.25 16:5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 뮤직비디오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고있다. 
 
지민은 블루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데, 새 앨범이 나올 때마다 다양한 컨셉과 새로운 헤어컬러로 이전에 보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에도 스타일 아이콘답게 2020년의 컬러 '클래식 블루' 컬러의 헤어를 선택해 팬들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줬다.

 
블루헤어는 지민의 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했으며 강렬한 눈빛과 시너지 효과를 보여줬다. 격한 춤 동작을 할 때마다 살짝 드러나는 자켓 속 슬리브리스 탑은 지민의 섹시하고 유혹적인 매력을 뽐내기에 충분했다.
 
특히 화제가 됐던 것은 지민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이다. '도입부 장인'으로 불리는 지민은 이번에도 특유의 매혹적인 음색과 시선을 끄는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임팩트 있는 곡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로서 댄스 브레이크에서 퍼포먼스의 중심을 잡아주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 이 곡의 하이라이트인 대형 퍼포먼스를 이끈다.
 
센터에서 화려한 스텝과 손동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뒤로 발차기를 하며 순식간에 이동하는데, 특히 이 동작은 지민의 코어 힘과 뛰어난 균형감각을 보여주며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속도감 있으면서 정교하고 파워풀한 춤으로 역시 방탄의 메인댄서이자 퍼포먼스의 핵심이란 감탄사를 내뱉게 한다.
 
이에 미국의 유명 라디오채널 ‘96.5 TDY’는 뮤직비디오 속 지민의 섹시한 퍼포먼스를 슬로우 영상으로 만들어 업로드하며 적극적인 애정을 보냈다.
 
또 세계 각국의 리액션 유튜버들은 지민이 등장할 때마다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역시 지민', '지민은 섹시를 구현한 생명체', '창법과 퍼포먼스 모두 완벽하다'라는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5일 미국 NBC '지미팰런쇼'에서 'ON'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2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한국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무대 위에선 또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방탄소년단 'ON'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Ultimate Fave 방탄 지민 2020-02-26 10:24:23
You deserved more solo stages, BTS 지민

My Bias BTS 지민 2020-02-26 10:08:23
You're really awesome, BTS 지민

Fashionista BTS 지민 2020-02-25 23:26:36
BTS 지민, You did a great performance as always

Awesome One BTS 지민 2020-02-25 22:48:43
You're the most amazing performer, BTS 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