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35 (금)
 실시간뉴스
데싱디바, 한정판 웨딩 네일 ‘플래티넘 시리즈’ 출시
데싱디바, 한정판 웨딩 네일 ‘플래티넘 시리즈’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2.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크리스탈 명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100% 사용한 ‘데싱디바 플래티넘 시리즈’를 2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싱디바 플래티넘 시리즈는 웨딩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존 웨딩 컬렉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웨딩데이 신부를 손 끝부터 발 끝까지 누구보다 아름답게 빛내 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리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의 차원이 다른 반짝임은 물론 처음으로 선보이는 롱 오발 쉐입으로 손가락을 더욱 길고 가늘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깊고 영롱한 컬러와 우아한 쉐입의 실크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쉐입 크리스탈, 에메랄드컷 빈티지로즈, 람버스 크리스탈, 라이트로즈 크리스탈, 리볼리 트라이앵글 등 총 6가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적용되었으며 정품 스와로브스키 씰이 부착되어 있어 13자리 인증 코드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은 정밀하고 섬세한 세팅 공법으로 완성되어 일반 크리스탈보다 더욱 탁월한 광채와 영롱함을 자랑하고, 깨짐 없이 오래 유지되는 견고함이 특징이다. 데싱디바 플래티넘 시리즈에 사용된 모든 쥬얼은 100% 스와로브스키에서 생산된 A급 크리스탈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광채를 뿜어낸다.

커다란 스톤이 럭셔리함을 극대화시켜주는 로맨틱 모먼트부터 크리스탈 장식으로 웨딩네일로 손색없는 마이 릴리, 풀스톤의 정점을 보여주는 퓨어그레이스 페디, 하프 스톤으로 세련미를 부각시킨 레드 샤인 페디, 다양한 빛을 내는 오로라빛 크리스탈로 청순함을 강조한 프로미스, 오발 풀 스톤으로 화려한 신부를 연상시키는 글램 브라이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럭셔리함을 극대화한 데싱디바 플래티넘 시리즈는 예비신부들의 웨딩 네일은 물론 성년의 날이나 로즈데이, 어버이날과 같은 기념일의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라며 “네일샵에서도 좀처럼 시도하기 어려운 고가, 고퀄리티의 쥬얼 네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싱디바 플래티넘 시리즈’는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