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3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2030 싱글 주목 ‘마음의 휴가를 떠나는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가연, 2030 싱글 주목 ‘마음의 휴가를 떠나는 미팅파티’ 개최
  • 송기철
  • 승인 2020.0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연,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귀체온계•손소독제 철저히 준비, 코로나19 예방 차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3월, 싱글들을 위한 힐링 미팅파티를 연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삼성카드가 함께 주최하는 이번 미팅파티는 내달 28일 토요일에 열린다. 2030 싱글남녀라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홍보성 이벤트라 더욱 인기가 높다. 특히 남녀 각 8명만을 초대하는 프라이빗한 파티로 커플 성사율이 좋은 편이다.

파티 일시 장소는 3월 28일, 선릉역 근처 카페 블루빈이며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3시간 동안 이어진다. 피자와 감자튀김, 윙 등 시원한 맥주 한 잔과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제공된다.

분위기를 편안하게 풀어줄 가벼운 게임, 모든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로테이션 대화시간 등 세심한 준비과정을 거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또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파티 종료 후 매칭표를 이용해 각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커플매칭이 이뤄지게 된다. 내달 2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 속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최종 선정된 이들에게 순차적으로 연락한다.

이처럼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미팅파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열어주고 있다. 남녀 참가자 전원에게 미리 혼인, 재직 등 기본적인 신원인증 과정을 거치기에 신원이 보증된 이를 만날 수 있다는 이점까지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예방을 위해 철저한 준비 하에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 진행한 파티에서는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 귀체온계, 손소독제 등을 미리 준비, 열감지 카메라로 참가자들의 1차 체온을 측정하고 귀체온계로 이중확인을 마친 후에 입장시키는 과정을 거쳤다.

가연의 이벤트팀 담당자는 ”일회용 장갑과 알코올 솜으로 접촉부분을 매번 소독하며 확인을 진행했다”며 “오는 3월 미팅파티에 오시는 분들도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등 회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