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Queen 3월호 독자선물 이벤트
Queen 3월호 독자선물 이벤트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3.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지 Queen 3월호가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3월에도 Queen 애독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책 속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Queen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4월호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Queen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Queen_organiclife를 팔로우한 후 엽서에 본인의 아이디를 함께 적어 보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3월호 애독자 특별 이벤트는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18명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출시한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강력한 피부 패턴 밀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서 피부 패턴 밀도란 피부 층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각형의 피부 칸으로 패턴의 밀도가 촘촘할수록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의미한다.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센텔리안24의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즌5 제품으로 피부 콜라겐 발현과 항산화, 히알루론산 합성 증가에 효과적이며 병풀에서 추출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 패턴 밀도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동국제약의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 단백질TM을 더해 일명 ‘마데카 광’으로 불리는 피부 광채 효과는 물론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바이오 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시즌4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즉각적인 주름 및 탄력 개선, 깊은 보습, 얼굴 전체 3D 리프팅 등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솔가 ‘에스터-C 500’, 15명

솔가의 ‘에스터-C 500’은 미국 특허를 받은 중성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안정성 높은 비타민C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통해 다양한 환경요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유해성분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 하지만 비타민C의 원료로 쓰이는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해 저장·가공·운반 등의 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손실되기 쉽다. 
솔가 에스터-C는 미국의 특허를 받은 원료로 일반 비타민C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졌으며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또한 일반 비타민C와 달리 체내에서 24시간 지속되며, 트레온산 함유 아스코르빈산칼슘 형태로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에르보리앙 ‘CC 레드 코렉트 45ml’, 8명

에르보리앙의 CC 레드 코렉트의 캡슐화된 그린 피그먼트는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들어 홍조와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에 맞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우리나라 병풀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고 숨은 피부 광채를 깨워줘 부드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스킨그래머 ‘쉬즈 곤 포어리스 머드 스틱 팩’, 12명

스킨그래머의 쉬즈 곤 포어리스 머드 스틱 팩은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숯이 부드러운 파우더 형태로 함유되어 블랙헤드, 각질, 모공 속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고 밤 껍질 성분과 머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늘어진 모공을 케어해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