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실시간뉴스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솔루션 ‘와이트리’,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솔루션 ‘와이트리’,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3.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와이네이처의 와이트리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에 대한 열망도 커져가고 있다. ㈜와이네이처의 화장품 브랜드인 와이트리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청결제, 바디케어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성분을 이용한 정직한 제품만을 만든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제품을 만드는 와이트리는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R&D(연구·개발)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와이트리 듀이패드’가 있다. 이는 친환경 공정을 통해 제조됐을 뿐만 아니라 편백수,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가루 등 피부 건강에 탁월한 천연 원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와이트리의 베스트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와이트리의 퓨어 페미닌 폼워시, 리프레싱 매스큘린 폼워시, 유니슬림 쿨겔, 유니슬림 핫겔, 베리베리 겔, 쿨링 스킨테라피, 윈드 인 컴포트 등 여러 가지 상품 등도 사랑받고 있다. 

와이트리 관계자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 드리고자하는 일념 아래 천연 성분들 위주로 제조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와이트리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정직한 제품을 만들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