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3월의 패션뉴스
3월의 패션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3.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뉴스 

펀샵 X 119레오, ‘서로가 서로를 구하다’ 기부 프로젝트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 ‘펀샵’과 사회적 기업 ‘119REO(레오)’가 공상 불승인 소방관(업무 중 상해를 입었지만 국가 보상 승인을 받지 못한 소방관)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패션 소품을 ‘펀샵’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50%를 소방관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인 ‘히어로백’은 소방관이 착용한 실제 방화복을 활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방수·방연(防煙) 기능은 물론 생활 스크래치에도 쉽게 훼손되지 않는다.

 

헤지스액세서리, 20주년 기념 ‘헤리아토’ 패턴 론칭
‘헤지스액세서리’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헤지스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클래식함, 세련된 위트, 캐주얼한 감각을 동시에 살린 ‘헤리아토(HARIATO)’ 패턴을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스톤헨지, 전지현과 함께하는 ‘러브 듀엣’
스톤헨지의 2020 S/S 시즌에도 전지현이 함께한다. 전지현이 착용한 ‘러브 듀엣’은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든 나비가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2020년 신규 컬렉션 제품이다. 

브리스톤, 2020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이 2020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 시계를 선보였다. 블루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아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레스포색, ‘코카콜라 컬렉션’ 신규 출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이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해 유니크한 스타일과 친근한 감성이 돋보이는 ‘코카콜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백팩과 벨트백, 파우치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샘 에델만, 2020 S/S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출시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이 대양 위로 떠 오르는 찬란한 일출과 본토 너머로 지는 일몰로부터 영감을 받은 2020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어스(earth)톤인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의 컬러가 어우러져 럭셔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푸마, 강다니엘과 함께한 ‘RS-X 큐브’ 출시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RS-X큐브‘는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 액세서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은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며, 우수한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