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문어한상(동해시 다보)·묵은지찜(금강산식당)·칼국수(고향만두)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문어한상(동해시 다보)·묵은지찜(금강산식당)·칼국수(고향만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0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25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동해시 문어 한 상(다보) △맛스타그램-묵은지찜(금강산식당) △인생 분식-추억의 칼국수(고향만두) △반찬 가게(의정부시 우리집반찬) 등이 방송된다.

◆ <내 몸 지키는 헬시피> 당신의 면역력을 지켜줄 한우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곰탕반’을 찾아간다.

▷ 곰탕반 : 서울 마포구 백범로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강원 동해시로 여행을 떠난다.

▷ 다보 : 주소 :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묵호시장길)에 있는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이다. 6시내고향(6741회)에서도 문어요리가 소개된 바 있다.
- 오늘메뉴 : 문어 한 상

▷ 한국해양레저㈜ - 반잠수정 :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214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모자(母子)가 함께 만드는 억! 소리 나는 반찬 편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 ‘우리집반찬’을 소개한다.

▷ 우리집반찬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태평로73번길)에 있는 반찬가게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20:30 둘째, 넷째주 화요일 휴무

◆ <#맛스타그램> 김치 하나로 최상의 요리가 된 묵은지찜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금강산식당’을 찾아간다. 

▷ 금강산식당 : 서울 용산구 청파동(청파로)에 있는, 전라도 출신 주방장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감자탕 전문점이다.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라고 한다. 삼합, 삼계탕 또한 인기메뉴.
- 오늘메뉴 : 묵은지찜

◆ <인생 분식> 어린 시절로 데려가 주는 추억의 칼국수 편에서는 서울 중랑구 ‘고향만두’를 소개된다.

▷ 고향만두 : 서울 중랑구 면목동(봉우재로13길)에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이다.
- 오늘메뉴 : 칼국수 (바지락칼국수, 팥칼국수)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