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05 (목)
 실시간뉴스
‘런닝맨’ 강태오, 신개념 안면 각기 댄스…‘진지X엉뚱 매력’ 안방극장 폭소탄
‘런닝맨’ 강태오, 신개념 안면 각기 댄스…‘진지X엉뚱 매력’ 안방극장 폭소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0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닝맨’ 강태오
‘런닝맨’ 강태오

배우 강태오가 종잡을 수 없는 진지한 엉뚱 매력을 발산했다.

강태오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예측불가 엉뚱함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예능감으로 무장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본격적인 게임 시작 전부터 강태오는 심상치 않은 포즈로 댄스를 준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번 런닝맨 출연에서 큰 웃음을 자아냈던 신개념 각기 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안면 각기 댄스를 선보여 또 한 번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강태오는 '묻고 더블로 던져 주사위 레이스'의 우승을 위한 게임에서 뻔뻔한 허당미와 엉뚱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분장으로 상대팀을 웃겨야 하는 '웃지마 숨바꼭질' 게임에서 강태오는 형광색 가발을 쓰고 심각한 표정으로 얼굴에 낙서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최종 미션 준비 중에는 한글 자음에 맞는 영어 단어를 말해야 하는 퀴즈에 "외래어도 되는 건가? '킴치(KimChi)' 이런 거요"라며 독특한 발음론을 펼치기도 하고, 사자성어로 ‘병자호란’, ‘주주클럽’ 같은 창의적인 오답을 외쳐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태오는 예측할 수 없는 엉뚱함과 예능감으로 '진지한 엉뚱 매력'을 발산했다. 강태오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무표정 각기 댄스는 게임 시작 전부터 현장을 뜨거운 웃음으로 달궜다. 뿐만 아니라 진지하고 묵묵하게 게임에 임하는 와중에 한 번씩 던지는 강태오의 엉뚱한 멘트는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시키기도 했다. 강태오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에 '강태오'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한편, 강태오는 오늘(9일)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런닝맨'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