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약돌생갈비(문경가)·흑돼지구이…닭파스탕(잉글사이드)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약돌생갈비(문경가)·흑돼지구이…닭파스탕(잉글사이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27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먹킷리스트-약돌 생갈비(인천 문경가), 흑돼지 구이(지리산왕재봉흑돼지) △더 맛있SHOW-닭파스탕(잉글사이드) 등이 방송된다.

◆ <먹킷리스트> NO.37 품격의 돼지 편에서는 인천 부평구 약돌 생갈비 맛집 ‘문경가’,  서울 강동구 흑돼지 구이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를 찾아간다.

▷ 문경가 : 인천 부평구 청천동(부평대로)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전문점이다.
- 메뉴 : 약돌 생갈비

▷ 지리산왕재봉흑돼지 : 서울 강동구 암사동(상암로)에 있으며, 지리산 고지대에서 키운 흑돼지를 장독에 숙성시켜 요리하는 흑돼지구이 전문점이다. VJ특공대, 생방송오늘아침,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이다.
- 메뉴 : 흑돼지 작품, 흑돼지 구이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 <더 맛있SHOW> 무대를 뒤집을 미(味)친 조합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 닭파스탕(닭볶음탕 파스타) 맛집 ‘잉글사이드’를 소개한다.

▷ 잉글사이드 : 서울 광진구 능동(능동로)에 있는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이다. 
- 메뉴 : 닭파스탕(닭볶음탕 파스타)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코로나19’로 인한 매주 월요일 임시 휴무.

◆ <자족식당> 해발 800m에서 키웠다! 정선 왕(王) 주먹 더덕! 편에서는 ‘꼴더덕꼴더덕’이 방송된다. 방송정보에 따르면 이 가게는 개인사정으로 인해 영업이 중지 되었다.

◆ <자연인> 의철 씨, 느리게 살기로 작정하다 편에서는 정의철씨가 출연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