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순천 '한양수자인' 사이버 모델하우스 13일 오픈
순천 '한양수자인' 사이버 모델하우스 13일 오픈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3.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수자인 아파트 조감도.(한양수자인 제공)

㈜한양이 전남 순천에 분양 예정인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견본주택을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해 13일부터 운영한다.

사이버모델하우스 운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다.


이곳에서는 실물 견본주택을 가상현실(VR) 카메라로 촬영해 온라인으로 구현한 세대별 3D VR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또 단지 모형과 주변 입지 등을 분양전문가가 직접 설명하는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견본주택에 방문하지 않아도 단지의 입지와 배치는 물론 세대 타입별 구조, 자재, 특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시간의 제약이 많은 견본주택 관람에 비해 오랜 시간 동안 꼼꼼히 살펴볼 수 있으며, 집안 구석구석을 확대해서 보거나 사람이 볼 수 없는 시점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전라남도 순천시 용당동 17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8층, 전용면적 79~110㎡, 총 125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79㎡ 163가구 △84㎡ 848가구 △98㎡ 133가구 △110㎡ 108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가 들어서는 순천 신생활권은 향후 약 1만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맞은 편에는 망북지구 공원화사업이 예정돼 있는만큼 신흥 주거지역으로의 기대감이 높다.

단지 일대는 우수한 교육·교통·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전남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로 약 22만여㎡ 규모의 삼산공원을 접한 순천 최대 숲세권 단지로 조성될 전망이다.

전체 주차장을 지하화 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며, 선호도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 위주로 공급된다.

세대 내에는 타입에 따라 알파룸 등 여유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되고 세대 내 공기질 향상을 위한 헤파필터(H13등급)를 내장한 IoT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청약 당첨자를 대상으로만 운영될 예정이며, 풍덕동 303-1번지(홈플러스 풍덕점 옆)에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