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0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닭칼국수·규카츠정식·오렌지얼그레이식빵…일산교자·상미규카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닭칼국수·규카츠정식·오렌지얼그레이식빵…일산교자·상미규카츠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1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2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 빵집-오렌지얼그레이 식빵(성남시 키로베이커리) △소문의 맛집-닭칼국수(덕양구 일산교자) △맛의 승부사-고품격 규카츠(성북구 상미규카츠) 등이 방송된다.

◆ <골목 빵집> 향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편에서는 경기 성남시 ‘키로베이커리’를 찾아간다.

▷ 키로베이커리 : 경기 성남시 백현동(분당구판교역로2번길)에 있는 빵집이다. 어떠한 방부제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밀가루와 천연재료만으로 모든 케이크와 빵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 메뉴 :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키로롤케이크, 키로큐브식빵, 시오팡, 팡도르
- 영업시간 : 매일 09:30-19:00 

◆ <소문의 맛집> 39년 전통! 끝나지 않는 노력, 진화하는 닭칼국수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 ‘일산교자’를 소개한다.

▷ 일산교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원당로)에 있는 칼국수, 만두 전문점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국물은 깔끔하고 입에 착 달라 붙는다고 한다.
- 메뉴 : 닭칼국수, 바지락칼국수, 평양식왕만두, 파전
- 영업시간 : 매일 10:30-20:00. 명절 당일 휴무

◆ <맛의 승부사> 상상초월의 부드러움! 고품격 규카츠 편에서는 서울 성북구의 ‘상미규카츠’를 찾아 맛의 비결을 공개한다.

▷ 상미규카츠 :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1가(동소문로20길)에 있는 맛집이다. 고급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에서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일본식 정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 메뉴 : 규카츠 정식, 찹스테이크 정식, 사케동 정식, 육회덮밥 정식, 치킨가라아게 정식
- 영업시간 : 매일 12:00-01:00.

◆ <한 끗의 기적> 고객 만족 100% 주방의 파격 변신 편에서는 인천 미추홀구 ‘하나싱크’를 소개한다.

▷ 하나싱크 :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노적산로40번길)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