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15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바비큐스테이크(더미트퀴진), 거제 산달도&이선장해물포차…봄딸기(오브닝)
[생방송투데이] 바비큐스테이크(더미트퀴진), 거제 산달도&이선장해물포차…봄딸기(오브닝)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1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33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여행본능 섬-거제 산달도(이선장 해물포차) △오천만의 메뉴-제철 봄딸기(오브닝 딸기카페) △리얼 맛집-바비큐 스테이크(더미트퀴진)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은  한려해상을 품은 다복(多福)한 섬, 거제시 산달도로 여행을 떠난다. 

▷ 산달도 :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법동리에 딸린 섬이다. 거제도와 한산도 사이 거제만에 위치하며 삼봉(三峰)이라고 하는 3개의 봉우리가 있다. 봉우리들 사이로 철 따라 달이 떠 산달도라고 일컬어졌다고 한다. 산달은 전등, 후등, 실리의 3개 마을이 있으며 신석기시대 유적인 패총이 있다

▷ 이선장 해물포차 : 경남 거제시 거제면 법동리(산달길)에 있는 해물 생선요리 맛집이다. 해물낙지파전, 낙지탕탕이, 문어숙회, 딱새찜 등의 메뉴가 있다.

◆ <오천만의 메뉴> 비타민 충전! 활력 충전! 제철 봄딸기 편에서는 경기 연천군 ‘들꽃가람농장’, 양주시 ‘오브닝’, 서울 용산구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찾아간다.

▷ 들꽃가람농장 : 경기 연천군 전곡읍 신답리(청연로)에 있는 딸기농장이다. 딸기수확, 미니사과수확, 복수박수확체험 등이 있고 딸기화덕피자만들기, 딸기우유만들기, 딸기청만들기뿐만아니라 그림그리기 체험까지 준비돼 있다고 한다.

▷ 오브닝 : 경기 양주시 옥정동(옥정동로7나길)에 있으며 매일 수확된 신선한 농산물로 만드는 디저트 카페다. 특히 딸기카페로 유명하다고 한다.
- 영업시간 : 매일 12:00-19:00 일요일 휴무.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 메뉴 : 딸기뷔페 & 딸기애프터눈티세트

◆ <리얼 맛집> 1008시간 '숙성'의 기적! '바비큐 스테이크’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더미트퀴진’을 소개한다.

▷ 더미트퀴진 : 서울 강남구 청담동(도산대로)에 있으며,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존 쿡 델리 미트’에서 운영하는 스테이크, 립 전문점이다.

한우의 안심, 등심부터 돼지의 갈매기살, 늑간살, 이베리코 항정살 등 여러 고기 부위를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요리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

◆ <김PD가 떴다> 45일! 8번 반복작업 끝에 탄생한 소금기둥 편에서는 전북 부안군 ‘㈜개암죽염식품’을 소개한다.

▷ ㈜개암죽염식품 :  전북 부안군 상서면 봉은길 86

◆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활력 건강법 / 통증의 원인, 염증을 잡아라 편이 방송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