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1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한우곰탕(이도곰탕)·생돼지갈비(신분당선숯불구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한우곰탕(이도곰탕)·생돼지갈비(신분당선숯불구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1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34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한 끗의 기적-숙성고기 △소문의 맛집-한우곰탕(이도곰탕)  △맛의 승부사-生 돼지갈비((신분당선 숯불구이) 등이 방송된다.

◆ <한 끗의 기적> 기적같은 변화를 이뤄낸 신화의 주인공들 편에서는 서울 관악구 ‘매직솜사탕’ 수원시 ‘션킴모터스’, 부천시 맞춤가발 업체 ‘맨즈모’, 인천 연수구 ‘숙성고기’를 찾아간다.

▷ 매직솜사탕 : 서울 관악구 봉천동(은천로6길)에 있는 솜사탕 이벤트&행사 전문업체다. 캐릭터솜사탕(토끼,곰,고양이,강아지)및 우주선 하트 별 나비 레인보우 솜사탕을 최고의 퀄리티로 만드는 곳이다. 지역축제, 유치원, 어린이집, 기업행사, 팬미팅, 백화점·아울렛, 학원, 모델하우스 등 이벤트 행사에 직접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 션킴모터스 :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서수원로)에 있는 판금도색, 덴트, 외형복원, 일반수리 등 자동차 정비점이다

▷맨즈모 : 경기 부천시 중동에 있는 맞춤가발 전문점이다.

▷ 숙성고기 : ‘최상의 맛을 완성한 숙성 정육점의 한 끗’ 편에서 소개된 곳으로, 인천 연수구 송도동(해돋이로)에 있는 저지방 숙성 전문 정육점이다.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 <소문의 맛집> 10년의 노력으로 맛의 새로운 지평을 연 한우곰탕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이도곰탕’을 찾아간다. 

▷ 이도곰탕 : 서울 강남구 역삼동(논현로94길)에 있는 한우곰탕 전문점이다. 세종대왕 18대손인 한의사분이 만든 비법으로 3대째 이어지고 있는 한식당이라고 한다. 시원하고 깔끔하면서도 깊이있는 육수의 곰탕이 인기메뉴
- 메뉴 : 한우곰탕, 쌀곰탕면, 명태회무침
-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00:00-24:00, 일요일 00:00-21:00. 월요일 10:00-24:00. 연중무휴 
- 수요미식회(188회), 2TV생생정보(24회)에도 소개된 바 있다.

◆ <맛의 승부사> 정직함으로 30년을 이어온 최고의 生 돼지갈비 편에서는 경기 용인시 ‘신분당선 숯불구이’를 찾아간다.

▷ 신분당선 숯불구이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만현로)에 있는 숯불갈비와 함흥냉면 전문점이다. 한돈 수제돼지갈비는 얼리지 않은 신선한 1등급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잡내 없고 부드럽다고 한다. 냉면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면도 뽑고 육수도 만들어 제공한다고.
- 메뉴 : 한돈 돼지갈비, 한돈 돼지생갈비, 소생갈비, 함흥냉면

◆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에서는 건강의 지표, 혈관을 지켜라 편이 방송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